위례신도시에 볼링장이 생겼습니다!! 볼링을 치려고 하면 가든파이브까지 이동을 하거나, 성남도심으로 이동해야 볼링을 칠 수 있었는데, 가까운 곳에 볼링장이 생기니 교통비도,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례 신도시에 볼링장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퍽이나 아쉬운 마음에 무심코 검색을 해보았는데, 지도에 볼링장에 나와 연락을 해보니 오픈 준비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안내해준 날짜를 기다렸는데, 안내해준 날에 연락을 해보니 가오픈 기간이여서 이 기간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지금은 가오픈 이벤트가 끝났어요!) 위례 신도시에 생긴 볼링장의 이름은 "볼링팩토리x빚짜" 입니다. 볼링장에서 볼링만 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피자도 먹고, 맥주를 마시며 즐기기 위한 곳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레일은 계산대를 중심으로 양 끝에 6레일씩 총 12레일(확실치 않아요;;)있어서 그렇게 큰 볼링장은 아닙니다. 그래도 볼링공이나, 볼링신발이나 모두 새거여서 반짝반짝 거리고 있고, 새거 냄새가 그렇게 나쁘지 않더군요, 무엇보다 레일이 매우 미끄러워서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핀의 정렬이라던가 점수가 나오는 점수판이 조금 불안정 했습니다. 아무래도 가오픈 기간이여서 시스템을 점검하는 모양이였습니다.



공식적인 게임비는 시간대에 따라 다르지만, 5500원에 신발대화료 2000까지, 7500원입니다. 준회원이 되면 500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음료의 경우는 맥주 한잔의 가격은 4900원, 탄산음료는 2500원입니다. 피자는 주문을 하지 않아 가격을 모르겠네요, 아. 볼링핀이 나오는 곳 앞 테이블에 충전단자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마음을 딱 이해하고 있는 볼링장이네요:D 조금 더 저렴했으면 하지만..아무래도 임대료가 비싼 동네이다보니 그것은 어렵겠죠?:D


● 볼링팩토리

▶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9-9, 퍼스트푸르지오시티 지하1층 B113, B130 

▶ 031-753-3399

▶ http://bowlingfactory.kr


지도 크게 보기
2018.10.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